공지사항

제 17회 "CHAINA GLASS" 전시회를 마치고...
작성자 최고관리자

2006년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중국 북경에서 유리 관련 전시회가 열렸다.
북경 전시회는 상해와 격년제로 열리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전시회로 갈수록 규모와 출품작들의 수준이 급상승되고 있다.

당사는 2002년부터 꾸준히 출품을 하여 매 전시회마다 신제품들을 소개하며, 아시아 최고기업의 위상을 이번에도 재 확인 시켰다.

많은 업체들의 화두는 "이강테크"에서 이번 제품은 무엇인지에 관심이 집중되었으며, 감히 흉내조차 내기 어려운 첨단제품을 소개 하면서 다시한번 기술우위를 입증시켰다.

당사에서 금번에 출품한 제품은 "Belt Seaming Robot"으로 강화유리 또는 접합유리에 필요한 4면의 면취 기능을 전자동으로 처리해주는 기계이다.

기존에는 수동의 방법밖에 없었지만 초고속 (50m / min)으로 처리 되는 자동화 로봇으로 수동방식 대비 20-30배 이상 빠른 처리속도로 아시아에서 최초, 세계에서 2번째로 개발한 제품이다.
그러나 선발 경쟁사제품보다도 더 업그레이드되고 첨단기능을 더해 세계 최고의 기계라는 찬사를 받았으며, 계약이 폭주하였다.
당사에서는 14명이라는 적지 않은 인원을 파견하였음에도, 상담을 다 소화해내지 못할 정도로 전시회 뒤 새벽까지 상담하기일쑤였다.

수출계약도 다양하게 이루어졌다.

중동지역, 아시아, 남미, 미주, 유럽 등, 총 12대의 기계를 계약하여 주변설비를 포함하여 총 300만불의 계약실적을 올렸다.

이 설비는 2년여동안 개발하여 금년 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미 국내의 3대를 비롯하여 해외의 12대, 4개월 동안에 총 15대의 판매를 기록한 금년의 최고의 역작이었다.